도움이되는 정보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2인실, 쉬다가게 최고용!!

win21sky 2017. 5. 10. 23:37

제주도 애월읍 게스트하우스, 쉬다가게

커플여행을 하다 보면 많은 고민을 하는게 숙박이 아닐수 없을꺼예요. 분위기와 시설이 중요하기 때문에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2인실을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2인실을 찾는 이유는 힐링과 함께 화장실등이 개인으로 쓸수 있기때문에 많이들 찾게 됩니다. 저 역시도 와이프가 임신을 하여 힐링여행을 위해 조용하고 깔끔한 분위기 있는 곳을 찾아 보다가 " 쉬다가게 " 이곳을 찾게 되었습니다.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2인실 " 쉬다가게 " 소개할게요 ◀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와 함께 강아지 3마리를 키우고 있어 애견동반으로 오시면 좋을꺼 같네요.

크리미 : 우선 짖고 보지만 순한 녀셕이랍니다. 또한 만지는 느낌이 가장 좋아요 

덕구 : 사람을 무지 좋아합니다.  시도 때도 없이 만져달라고 달려듭니다.

꾸꾸 : 사람보다는 강아지를 더욱 좋아하는 녀셕이예요.

여기에서만 볼수 있는 " 개 풀뜯어먹는 소리" 를 들을수 있습니다. 

사료먹는 모습은 잘 못보고 풀뜯어먹는 모습을 자주 목격하실 거에요.

쉬다가게는 게스트 하우스 와 카페를 동시에 하고 있습니다. 우선 카페를 소개 시켜 드리겠습니다.

까페 안에 디자인과 소품은 다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신거라고 하네요. 

정말 아기자기 하게 꾸며놓으신거 같아서 사진 한컷 !!

배가 출출하여 사장님이 만들어 주신 " 베·달·토 샌드위치 " 베이컨,달걀,토마토가 들어 있는 샌드위치 인데 !! 정말 최고의 맛을 자랑 합니다. 저녁 먹기 전 와이프랑 한개로 나눠 먹었는데... 둘이 먹다가 싸울뻔!! 

제주도 맛집 저리가라 할정도로 정말맛있어요 ^.^

 자~ 드디어 게스트하우스 2인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게스트 하우스 들어가기 전 밖에 풍경입니다.

저 빨간집이 게스트하우스 인줄 알았지만 왼쪽이 게스트 하우스 오른쪽이 공방 제작중이였습니다.

컨테이너에 게스트 하우스를 만들어서 별로 않좋을꺼 같다는 생각을 했지만.....

안에 들어와서 방을 본 순간.... 아늑하고 깔끔한 디자인에 너무 놀라고 , 침대 또한 푹신푹신 , 화장실도 안에 같이 있어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2인이 지내기에 딱 좋은 공간이라 힐링 여행온 느낌을 받을수 있습니다.

방에도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아서 제가 가지고온 블루투스 스피커와 함께 사진 한컷 ~!!

조식 과 석식 신청 할 수 있어 저흰 둘다 신청을 하고 석식이 나올때 까지 딩가딩가 놀아요 ~

석식은 사장님 가족과 함께 식사를 해야 해요 ^.^ 하지만 불편하면 따로 챙겨드리기도 한답니다.

석식은 임신한 와이프를 위한 사장님의 배려가 보이는 음식이였습니다. 바로 " 밀푀유나베 "," 돈까스 "," 한라산" 술은 제가 먹기 위해서 따로 사왔어요 제주도 오면 한라산은 꼭 먹어야 한다는 말이 있어서.... 밀푀유나베 정말 굿~ 채소와 고기를 다 먹으면 또 리필 리필 ~~ 정맛 맛있었어요 !! 

다음날 아침 찍은 사진이예요 !! 조식을 신청 하시면 왠만하면 샌드위치가 나와요 !! 저는 샌드위치와 해물라면을 받았어요. 어제 과음을 하였더니..... 사장님께서 이번엔 저에게 배려를 해주셨네요 ^.^ 

정말 가족 같은 분위기를 마니 느끼고 갑니다. 다음에 또 놀러 올겠습니다.

게스트하우스 예약 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