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Charles 입니다.

와이프가 갑자기 밀면이 너무 먹고 싶어 해서 급하게 찾아본 곳

바로 구미 송정동에 있는 " 제형밀면 " 입니다.

구미 여러군데 밀면을 맛 봤지만..... 입맛에 너무 안맞다는거...

와이프가 입덧도 하고 해서... 부산,김해 까지 가서 밀면을 먹기는 너무 멀고

송정도에 밀면 맛집을 찾아가 봤습니다.

체인점도 아닌거 같고.. 그냥 작은 가게 입니다.

공영주차장 바로 옆에 있는 가게 입니다.

저희가 도착 했을때 사장님부부 너무 알콩달콩 하게 TV를 보고 계셨어요 ^^

굉장히 친절 하셨습니다.

와이프는 물밀면을  저는 비빔밀면을 시켰어요 ^.^

당연히 찐만두 포함요 ~~ 따뜻한 육수 한잔도 먹어요.

가격도 이정도면 착한 가격 같아요 ^^

먹기 전에 찍은 사진인데.... ㅋㅋ 만두가 좀 없어 보이시죠 ㅋㅋ

그만 사진찍기 전에 몇개 먹어 버렸어요...너무 배가 고파서 ~~

비빔이랑 물 밀면 최고 입니다 ~!!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먹는 사진이 없어요.. 너무 빨리 먹어 버렸네요 ㅋㅋ

와이프 입맛에도 맛는지 입덧을 안해요.

요즘 계속 못먹었는데 다행이 입맛에 맞아서 잘찾아 갔구나 생각을 해요 

밀면을 먹고 싶으시면.. 여기 한번 가보세요..

후회 하지 않을꺼예요 ^.^


+ Recent posts